만화케릭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박사 조회 3회 작성일 2020-10-17 14:43:12 댓글 0

본문

만화캐릭터 누가 제일쎌까? ㅈㄴ웃김ㅋㅋ레전드ㅋㅋ

[2018.06.04] 방송영상 입니다.

#만화 #캐릭터 #월드컵 #싸움짱 #레전드

♥ GAMST YouTube channel subscribe please ♥

GAMST YouTube https://goo.gl/i1A0oN
GAMST Facebook http://facebook.com/gamst0108
GAMST Instagram http://Instagram.com/gamst0108
GAMST TV http://afreeca.com/devil0108
GAMST TV watch live http://play.afreeca.com/devil0108

COPYRIGHTS ⓒ 2017 BY GAMST. ALL RIGHTS RESERVED.
로란트마노 발 : 9:46
불점 꺼줄래를 예상한 인직이형
김현우 : 와 거의50분동안 얘드리브로 원맨쇼한거아냐
대단하다 진짜ㅋㅋㅋㅋ
루피 : 도라에몽이 레알 사기일껀데 도라에몽없네
심성택 : 47:46 나는 텔레토비가 이겨 왜냐 텔레토비에 뭐가있어 아기 태양이 있찌 키자루가 태양에 맞으면 바로죽어
블랙백유안 : ㄹㅇ 개논리인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리뷰] 여자 오지게 밝히는 '색' 다른 캐릭터 6명을 알아보자 ㅋㅋ

멜리오다스 미쳤음 ㅋㅋㅋㅋ



BGM : Free - Elektronomia _ JJD

#애니 #애니리뷰 #일곱개의대죄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 #드래곤볼 #이누야샤 #미로쿠 #무천도사 #짱구 #원피스 #상디
잼뀨TV : 구독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색'다른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ㅋㅋ
아담클로버 : 우리 민들레는요?
우리 젠이츠가 여자 밝히는거 최곤데ㅋㅋㅋ
봉봉 : 스튜딘 A픽스에게 칠대죄 돌려조라
이찬우 : 솔직히 젠이츠 빠지면 안돼지......
토끼뉴비TV : 젠이츠는요?

캐릭터는 유명한데 내용은 아무도 모르는 만화 TOP3

재미있으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저에게 매우 큰힘이 된답니다! :D

랭킹에게 주제 제안하기 ( or 비즈니스 문의 )
메일 주소 : rpdla12zz@gmail.com
포도예나grapeyena : 미피 중1때 일본가서 TV에 하고있길래 이게 만화였다는걸 깨달았다
빨간 머더 TV : 스누피는 저 봄
미피사랑해 : 미피 사랑해 ㅠ 요즘은 미피굿즈나 박물관이 잘 안열린다 ㅠㅠ
엄마우리 : smoll country korea
킴동균 : 난 미피말고 무스티 좋아했는데

... 

#만화케릭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h-renta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